로그인을 하시면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Customer Center

  • C/S CENTER

    mon-fri pm1:00-pm6:00

    sat, sun, holiday off

  • BANK ACCOUNT

    국민 660401-01-781710

    예금주:유아이코(박현준)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NOTICE

뒤로가기
제목

교환 및 반품 안내

작성자 YOUICO(ip:)

작성일 2018-08-12

조회 553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교환 및 반품 안내


* 교환 및 반품 안내사항


- 교환 및 반품은 CJ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신용)로 보내주세요.

- 타 택배사(편의점택배포함) 이용시 반드시 선불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

- 타 택배사 이용시 추가된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오배송,불량건도 해당됩니다.)

- 여행 및 출장 등의 개인사유로 기간이 지난 경우 처리가 어렵습니다.

- 고객 부재로 인해 유아이코로 반송된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반송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미반품접수 및 무통보반품의 경우 반품이 불가능하여 반송처리 됩니다.


  필독) 고객님께서 직접 대한통운 사이트에서 반품예약접수를 해주셔야합니다 저희쪽에서 반품접수를 해드리지않습니다.

-  주문내역에서 교환 및 반품 신청 후,  직접 CJ대한통운 홈페이지를 통하여 반품 예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CJ대한통운 반품 신청 :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reservation-return

    본 운송장 번호 / 고객님 휴대폰 번호를 입력 하셔야 합니다.




 - 유아이코의 패키지 (박스 , 택 , 부직포 , 폴리)는 전부 쇼핑몰내 재산입니다.
   이를 회손시킨후 반품 및 교환은 어렵습니다 제품 반품 및 교환시 패키지 회손을 금합니다. 
   패키지 회손후 반품반송시 반품 교환이 불가하며 제품 반송처리됩니다.

  1. 전자 상거래법에 의거하여 교환/반품 원하시는 상품은 반드시  배송완료일로부터 주말, 공휴일 포함하여 7 까지

   (ex: 8월 1일 배송완료 > 8월 7일 까지) 자사로 도착되어야만 교환/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또한 교환/반품 접수 없이 보내주신 상품이나 반품가능 기간인 8일이 지나 도착한 상품은 무통보 반송되며 왕복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교환 하시는 상품은 자사에 도착후 검품 및 교환처리 후 출고됩니다 :)



  - 의도적으로 반복하여 반품/교환을 하시는 경우에는 불량고객으로 판단되어 구매제한이 될 수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또한 다량의 제품 구매후 대부분의 제품을 반품하시는 경우 또는 지속적인 주문취소 미입금등은 불량고객으로 판단되어 구매제한 사유에 해당됩니다. 



- 상품 구매 전 실측 사이즈를 반드시 확인해주셔야하며 Q&A게시판을 통해 

  충분한 상담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반품/교환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상품수령후 24시간이내에  

    나의 주문 내역에서 환불 / 교환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 내역에서 환불/교환 신청 후 대한통운 고객센터 또는 대한통운 사이트에 접속 후 '반품 예약 접수'를 통한 '착불' 접수 부탁드립니다.

  - 우체국  접수및 편의점 택배로 보내실경우엔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반품 비용은 환불금에서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

  - 입고 후 1~2일 내 결제수단을 통해 환불됩니다. 카드결제시 카드사에 따라 3-5일 소요

  - 상품 도착일 포함 7일 내에 사무실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 환불은 불가하며 도착한 제품은 반송처리되니 양해바랍니다.

  - 동일 제품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타제품으로 교환을 원할 시 받으신 제품 환불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 구매한 제품 중 일부를 반품하는 경우(부분취소) 사용한 적립금도 함께 환불 처리되는 점 양해바랍니다.

 

 

  - 교환 건의 경우 택배 봉투 겉면에 '교환신청'이라고 적어주시면 더욱 빨리 교환 출고됩니다.

 

  - 교환 신청 시 아래 교환 택배비 전용계좌로 6000원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편의점 택배의 경우 선불로 보내주신 후 3000원 입금.

 

  - 유아이코 교환 택배비 전용 계좌 : 국민은행 / 660401-01-781710 / 유아이코(박현준)

  - 반송지 : 대한통운 착불배송시: 주소 그대로 / 유아이코 / 070-8670-1051 

                우체국택배이용x 타택배이용x (파업지역일 경우 우체국택배로 반품접수가능합니다)

               (타택배 이용시 금액이 추가될수있습니다 금액추가시 추가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불량반품일경우에도 추가금액은 3000원 제외 나머지금액은 고객님부담)

                우체국택배 또는 타택배 이용시 (파업지역제외) 반송시 어려울수있습니다 대한통운 or 편의점택배(대한통운)로 보내주시는게 정확하고 빠릅니다.

              - 개인적인 사유로 인한 cj대한통운 제외 타사 택배이용시 반품주소지: 인천 남동구 구월동 1533-5번지 로데오프라자 3층 302호 유아이코 ( 꼭 이주소로 보내주셔야됩니다)


 (2)판매자사유 반품/교환

 

  -불량, 오배송 등 판매처의 사유로 인한 반품/교환비용은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불량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 배송 시 발생된 상품의 구김

        재봉실밥이 일부 정리되지 않은 경우

        원단 특유의 냄새

        사이즈 측정 방법에 따른 표기된 사이즈와의 1~2cm오차

        패턴&헤짐 상품의 경우 위치와 디테일의 차이가 나는 경우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발생 될 수 있는 색상 차이 (데님류 워싱에따른 색상차이)

                       불량 및 오배송 상품 수령 후  색상이나 사이즈 변경이나 다른제품 변경을 원할시에는 고객 변심으로 판단되어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처리 됩니다.

                       상품 불량은  배송완료 기준 24시간이내에 불량 위치를 인스타 공식계정 및 사이트 Q&A에 첨부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후 처리도와드릴수있습니다.

                       (24시간 이후에는 불량의 책임소재가  불분명하여 교환 및 환불처리가 불가합니다.

               

 (3)반품/교환이 불가한 경우

 

  -접수기간이 경과했을 경우 (상품수령후 24시간이후 신청시)

  -1회교환한 제품을 다시 교환 or 환불은 불가합니다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향수, 세탁 택제거 등)

  -악세사리 및 흰색 아이보리 크림 컬러 상의 하의 아우터 및  수제화제품 할인제품


 위 사항을 지키지않고 반품접수를 하실경우 추후 구매이용의 제한 될수있으니 반드시 주의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미숙지후 주문에대한 책임은 저희가 지지않습니다 반드시 숙지후 주문주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INSTAGRAM@youi.co